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HD] 이종석, 깊어진 눈빛 '가을 남자' 완벽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종석이 '가을남자'의 깊은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월간지 '지큐(GQ)'와 패션 브랜드 '엠비오(MVIO)'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이종석은 한층 깊어진 눈빛의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로 완벽히 변신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지큐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종석은 따뜻한 모직 수트와 미소로 깊어진 '가을남자'의 부드러움을 보여주는가 하면, 강렬한 눈빛에 더해진 무스탕과 수트의 믹스매치 스타일로 패셔너블한 멋과 섹시함을 보여주며 남자로서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이종석은 믿고 보는 '화보 장인'이라는 말을 증명하듯 계절을 앞서는 두터운 아우터와 니트를 입고도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사해 전직 톱 모델의 위엄을 보여주었다고. 여기에 남다른 기럭지와 비율로 보정이 필요 없는 핏감을 선사한 그를 보며 관계자들은 저절로 엄지를 치켜들었다는 후문이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깊어진 '가을 남자'의 매력을 보여준 이종석의 화보는 'GQ' 10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종석은 차기작 SBS 새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가제)'의 출연을 확정짓고 준비에 한창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