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슈퍼스타K6’ 윤종신, 벗님들 ‘당신만이’ 무대에 “좋죠. 이 친구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슈퍼스타K6’ 벗님들(김필, 임도혁, 곽진언)으로 구성된 팀 ‘벗님들’이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화제가 된 가운데 심사위원 윤종신이 이들을 극찬했다.

윤종신은 2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본방을 못봤어요. 좋죠. 이 친구들”이라고 ‘벗님들’이 부른 ‘당신만이’ 무대 영상을 함께 링크하며 ‘벗님들’을 소개했다.

이어 “노래의 계절로 접어듭니다.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다른 친구들도 멋져요”라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앞서 김필, 임도혁, 곽진언은 19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6’ 콜라보레이션 미션에 참가해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였다.

윤종신은 이날 무대를 본 직후에도 “진언이가 프로듀싱했냐”며 “곽진언의 저음이 주는 감동이 너무 좋았다. 좋은 프로듀서가 될 것 같다”고 호평했다.

또 다른 심사위원 백지영과 이승철도 각각 “믹싱하고 마스터링까지 돼 있는 음악인 줄 알았다”, “정준영-로이킴 레전드 무대를 능가하는 무대가 나왔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벗님들’이 부른 ‘당신만이’는 방송 다음날인 20일 음원 공개 반나절만에 멜론, 엠넷, 올레뮤직,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있다.

‘슈퍼스타K6’ 윤종신, 벗님들 ‘당신만이’ 극찬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진짜 좋았어”,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다시 들으러 가야지”,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곽진언 물건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