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린 이수 결혼, 애정 가득한 눈빛...'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린 이수 결혼

이투데이

사진=뮤직앤뉴


가수 린(LYn)과 이수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소속사 뮤직앤뉴는 홍보사 더제이스토리를 통해 19일 오후 7시 여의로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린과 이수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린과 이수는 각각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깔끔한 턱시도의 차림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새 신랑 신부의 설레는 마음이 눈빛과 표정으로 고스란히 전달돼 눈길을 끈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김우택 NEW 총괄대표가 맡았으며 결혼식 1부 사회는 린과 인연이 깊은 김범준 싸이더스HQ 음악사업본부장, 2부 사회는 스윗소로우 멤버 인호진과 성진환이 진행했다. 축가는 이적, 김범수, 밴드 디어클라우드가 담당했다.

결혼식에는 이승환 김범수 김동완 신혜성 하하 별 케이윌 씨스타 에일리 알리 환희 나르샤 등 동료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했다.

네티즌들은 "린 이수 결혼했네 드디어", "린 이수 결혼, 축하해줍시다", "린 이수 결혼, 잘 사시길, 축하합니다", "린 이수 결혼, 이수오빠 머리스타일 귀티...행복하세요", "린 이수 결혼, 주변신경 쓰지말고 진짜 행복하게 사세요", "린 이수 결혼, 두 사람 좋은 음악 더 많이 들려 주시구요"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