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공효진 이진욱 결별, 어떻게 헤어졌길래? '안타까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공효진 이진욱 결별 소식이 화제다. 사진은 '더팩트' 취재진의 카메라에 잡힌 지난 5월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 / 임영무 기자


공효진 이진욱 결별, 편한 동료이자 친구로 남아

[더팩트ㅣe뉴스팀] 공효진과 이진욱이 결별 발표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최근에 공효진과 이진욱이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바란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이진욱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역시 '이진욱 공효진 배우님 결별에 대한 공식 입장을 드린다'며 '확인한 결과, 보도된 대로 최근 연인에서 앞날을 응원하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공효진과 이진욱은 지난 5월 <더팩트>의 단독 보도로 세상에 알려졌다. 하지만 최근 각각 tvN '삼총사'와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면서 자주 만나지 못해 멀어진 것으로 보인다. 이진욱과 공효진은 결국 편한 동료이자 친구로 남게 됐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공효진 이진욱 결별, 안타깝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류승범 반응은 어떨까?", "공효진 이진욱 결별, 고백데이에 헤어지네", "공효진 이진욱 결별, 잘 어울렸는데", "공효진 이진욱 결별, 좋은 사랑 찾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