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올리브영 가을 세일, 최대 50%…“‘고백데이’ 선물은 이걸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헬스 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가을 세일을 시작했다.

CJ 올리브영은 2014 가을세일을 맞아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5일 간 총 9000여개의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번 행사 할인 품목으로는 기초, 색조, 향수, 헤어, 바디, 헬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히트 상품부터 신제품, 가을ㆍ겨울(F/W) 뷰티 아이템까지 다양하다.

최대 40% 할인 품목으로는 NYX, 폰즈, 아크네스, 해리치, 에너지팩토리가 준비됐으며, 최대 30% 할인 품목으로 클리오, 케이트, 보타닉힐 보, 버츠비, 수려한, 케어존, 라끄베르, 페이스인페이스, 이자녹스, 입큰, 캔메이크, 아르데코 등이다.

닥터자르트, 피지오겔, 아이소이, 이브로쉐, 페리페라, 마죠리카 마죠르카, 오가닉스, 실크테라피, 센카, 코티지, 츠바키, 랑방 향수 등은 최대 20%, 바디판타지, 갓투비, 레인보우라이트, 존바바토스 향수는 10% 할인된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일 종료 후 재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혜택은 22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세일 기간의 구매 영수증만 제시해도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백데이 올리브영 세일 소식에 누리꾼들은 “고백데이 올리브영 세일, 얼마 전에 갔었는데 이제야 세일” “고백데이 올리브영 세일이다 오예” “고백데이 올리브영 세일은 사랑입니다” “고백데이 올리브영 세일, 막상 가면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