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뒷트임수술과 밑트임수술을 동시에? 붙어버린 뒤트임재수술에도 효과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눈이 작으면 떠오르는 것이 쌍꺼풀수술이다. 하지만 쌍꺼풀수술만으로 모두 원하는 눈매를 얻기는 어렵다. 눈성형에도 눈매교정, 앞트임, 뒷트임, 윗트임 등 다양한 수술이 있지만 그 중에도 매력적인 눈꼬리를 만드는 뒷트임수술이 인기다.

쌍꺼풀수술만으로는 드라마틱한 이미지변화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이미지를 바꾸는데 비교적 제한적인 눈성형 이지만 뒤트임수술은 그렇지 않다. 가령 눈꼬리가 매섭게 올라간 고양이눈매의 경우 눈꼬리를 내려주는 수술만으로 선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개선할 수 있다.

눈꼬리를 시원하게 확대하고 눈꼬리교정이 가능한 수술로 알려진 뒷트임수술은 쌍꺼풀처럼 보편적으로 시행되는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수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뒤트임재수술을 방지하는 방법이다.

눈꼬리를 따라 가로로 절개하는 기본적인 뒤트임수술 방법은 효과적인 눈꼬리교정이 어렵고, 이 술식은 수술 후 다시 붙어 버리는 유착현상이 잦다. 하지만 뒤트임과 밑트임을 적절히 병행하면 효과적인 눈꼬리개선이 가능한데, 뒤트임수술 후 다시 붙지 않고 눈의 가로 및 세로길이를 확대하는 효과적인 눈매성형술이다.

기린성형외과 관계자는 뒤트임수술이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충분한 수술경험과 노하우를 갖추지 않은 채 무분별하게 뒤트임수술을 권하는 병원이 늘고 있다고 한다. 일명 ‘쌍꺼풀수술과 끼워 팔기’ 식으로 뒤트임을 권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뒤트임은 병원마다 수술방법이 다르고, 그에 따라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는지 상담 시 미리 알아둘 필요가 있다. 기린 7㎜뒤트임은 눈의 가로길이와 세로길이를 동시에 확대하고 뒤트임수술 전문의료진이 시술하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과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강남 기린성형외과 송훈원장이 개발한 뒤트임수술은 뒤트임수술과 밑트임수술을 병행하는 방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술 후 다시 붙는 유착현상이 없고 효과적인 눈매성형이 가능하다. 하지만 뒤트임수술은 눈 모양마다 효과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구체적인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