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LG U+ “집전화로 유무선 통화 무제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타 통신사와 통화도 포함, 신규 요금제 6종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LG U+가 국내 최초로 집전화로 망내외 유무선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요금제와 8.89㎝(3.5인치) 화면이 적용된 소형 단말 070 터치(touch)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델들이 서울 남대문로 LG U+본사에서 070 터치와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를 소개하고 있다.


LG U+가 집전화로 망내외 유무선 통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LG U+는 망내외 유선 통화 무제한은 물론 이동통신사업자에 상관없이 무선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신규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 U+는 △망내 무한자유 △망내 무한자유 100 △유선 무한자유 △유무선 무한자유 △홈보이 망내무한자유 △홈보이 유무선 무한자유 등 총 6종의 신규 요금제를 출시하고, 유무선을 망라한 LG U+ 가입자 간 음성통화는 물론 타 이동통신사와의 음성통화도 요금제별로 무제한 제공한다.

이 가운데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요금제로, 3년 약정기준으로 월 2만9000원이다. 망내외 모든 통화를 무제한급으로 제공해 유무선 서비스를 구분하지 않고 타 통신사 가입자와도 요금부담 없이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3000원에 망내 유선과 무선통화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망내 무한자유 100 요금제는 월 6000원에 망외 100분(망외 음성통화 기준 7070원 상당, 11.7원·10초)의 유무선 무료통화가 제공된다.

또 망내 유무선 통화와 타사 유선통화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유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7000원(3년 약정기준·VAT 별도)에 제공된다.

TV, 오디오, 폐쇄회로TV(CCTV), 전화 등의 컨버지드 서비스 '홈보이'를 위한 별도 요금제인 홈보이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1만원에 망내 유무선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며, 홈보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3만4000원(3년 약정기준)에 유무선 망내외 무제한 통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LG U+는 LG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070 touch(터치)'를 신규 요금제 전용 단말로 출시했다. 070 터치는 안드로이드OS를 기반으로 1.2㎓ 듀얼코어가 적용됐으며 기존 070 전화와 동일하게 카카오톡, U+스토어, 홈타운, 뮤직벨링, 터치리모컨 애플리케이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bbrex@fnnews.com 김혜민 기자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 ☞ 파이낸셜뉴스 [PC웹] [모바일웹] |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