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병헌 이지연, 이민정은 이미 알고 있었다? '과거 SNS글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병헌 이지연. 출처 | MBN 방송화면 캡처

이병헌 이지연, 이민정

배우 이병헌과 모델 이지현의 교제설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의 과거 SNS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8월 자신의 SNS에 'God only Knows(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민정의 과거 글에 네티즌들은 최근 남편 이병헌을 둘러싼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한 심경을 그녀가 우회적으로 표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최근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모델로 추정되는 인물의 SNS 내용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이를 둘러싼 추측들이 제기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이지연의 SNS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을 발견했다며 그녀가 올린 몇 장의 사진을 중심으로 정황을 추측했다.

사진 속에는 이병헌이 광고한 한 휴대전화 브랜드의 스마트폰이 담겨져있다. 이 사진의 설명은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였고, 이 문구는 이병헌의 광고 속 대사이기도 하다. 또한 '소울메이트(Soulmate) B'라는 태그가 걸려있는데, 여기서 B는 이병헌의 이니셜을 뜻하는 것이 아니냐는 것이 네티즌들의 추측이다.

더불어 바디용품을 선물한 사진에는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씨'라는 설명과 함께 '소울메이트'가 태그로 달려있다. 스마트폰을 선물한 사람과 동일한 인물이 준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병헌 이지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지연, 대박", "이병헌 이지연, 이민정은 다 알고 있었나?", "이병헌 이지연, 어떻게 될까", "이병헌 이지연, 점점 미궁 속으로", "이병헌 이지연, 누가 거짓말하고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