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심폐소생술까지…‘위독’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의 상태가 매우 심각한 것으로 전해졌다.

3일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권리세는 이날 오전 11시 현재 9시간째 대수술 중이다. 심폐소생술로 일단 수 차례 고비를 넘겼으나 예후를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머리 부위를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날 오전 1시 23분께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43km 지점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는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아 전복됐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였다.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그 자리에서 숨졌다. 권리세는 중태, 소정은 부상을 입어 긴급 수술을 받았다.

스타투데이

소속사 측은 "직원들 모두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께 죄송하다"며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DGIST(대구경북과학기술원) 설립 10주년 기념 'KBS 열린음악회' 스케줄을 소화하고 돌아오는 길이었다. 멤버 이소정은 사고 당일 생일이기도 했다.

한편 고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현재 권리세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서울 안암동에 있는 고려대병원으로 이송 중이다.

레이디스 코드는 리세, 소정, 애슐리,은비, 주니 5명으로 이뤄진 걸그룹이다. 2013년 미니앨범 '코드#01 나쁜여자'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싱글앨범 '키스 키스(KISS KISS)'를 발표했다.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