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협박녀’ 글램 다희, 이병헌 공식입장…이민정 반응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걸그룹 글램의 다희와 모델 이모 씨가 혐의를 인정한 가운데 이병헌 측은 강경대응한다는 입장이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2일 이병헌에게 50억 원을 요구하고 협박(공갈미수)한 혐의를 받고 있는 다희와 이모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달 이병헌과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이 영상의 유포를 빌미로 돈을 요구했다.

이에 이병헌은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을 고소했고 지난 1일 경찰에 체포됐다.

이들은 경찰 조사 과정에서 자신들이 이병헌을 협박한 사실을 인정하며 반성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하지만 이병헌 측은 ‘악질 범죄’로 규정하고 “선처에 대해서는 아직 생각하고 있지 않다”며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이병헌의 수사 의뢰와 피의자 검거, 조사 등이 일사천리로 이루어지고 있는 중에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의 반응에 대중의 시선이 집중된 게 사실. 그러나 이민정은 현재까지 어떤 반응도 보이지 않고 있는 상태다.

글램 다희에 대한 이병헌 공식입장, 이민정 반응을 접한 누리꾼들은 “글램 다희 이병헌 공식입장 이민정 반응, 다시는 이런 악질 범죄 없길” “글램 다희 이병헌 공식입장 이민정 반응, 이민정은 반응을 할 수가 없겠지” “글램 다희 이병헌 공식입장 이민정 반응, 다희 연예계에서 못보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