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남편 훌륭하다는 이민정, '이병헌 사건' 반응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병헌 협밥 가수 다희 검거에 이민정 반응은? [사진출처 = MBC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남편 훌륭하다는 이민정, '이병헌 사건' 반응은?

배우 이병헌이 '동영상 협박녀'로 밝혀진 다희를 선처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사안에서 이병헌을 협박한 이가 걸그룹인지 아닌지는 문제의 본질과 상관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수사가 진행 중인 부분이라 종결된 뒤에 구체적인 부분을 논의할 계획이다"며 "아직 선처에 대한 계획은 없다"고 설명했다.

앞서 다희는 지난달 말 친구인 모델 이모(25)씨와 함께 이병헌과 술을 마시며 신체접촉과 관련된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뒤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신고를 받은 경찰은 다희의 집에서 두 사람을 긴급 체포, 압수수색해 이병헌과 관련된 영상이 담긴 노트북과 휴대전화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서 두 사람은 협박 혐의를 모두 인정했으며, 이병헌이 세계적인 스타라는 사실에 거액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두 사람에게 공갈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한편 이병헌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인 이민정의 과거 발언이 수면위로 떠올랐다.

이민정은 지난7월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를 통해 이병헌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이민정은 "남편으로써 이병헌이 어떤가"라는 질문에 "훌륭하다. 곧 더워지니 삼계탕 내조에 도전해보려고 한다"고 답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현재 이병헌 협박 사건에 대해 이민정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