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고은비 사망, 빗길 미끄러져 방호벽과 정면충돌.."권리세 소정 중상입어 수술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를 당해 멤버 중 권리세가 중상을 입고 고은비가 사망하는 비극이 일어났다.

3일 오전 1시23분쯤 용인시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이 사고로 멤버 5명 중 ‘은비’로 활동하는 고은비(22) 씨가 사망했다.

다른 멤버 4명 중 권리세(23) 씨와 이소정(21) 씨 등 2명은 중상, 나머지 멤버 2명과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됐다.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중에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로 구성된 5인조 여성그룹으로 지난 2013년 첫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했다. 같은해 9월에는 두번째 미니앨범 ‘Code#02 Pretty Pretty’를 발표했다. 2014년 2월에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인 ‘So Wonderful’로 인기를 모았으며 지난 8월7일 새 앨범 ‘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은비 사망, 가슴이 아프다" "고은비 사망, 너무나 충격적이다" "고은비 사망, 어서 남은 멤버들이 쾌유되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