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LG이노텍, 아이폰6의 최대 수혜주..'매수'-우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우리투자증권은 3일 LG이노텍(011070)에 대해 애플의 ‘아이폰6’ 공개를 기점으로 최대 수혜주로 실적 모멘텀이 다시 조명받을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7만7000원을 유지했다.

김혜용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1, 2분기 연이어 ‘깜짝 실적’을 발표하면서 연초 이후 주가가 가파르게 상승했지만 7월 이후 박스권 내에 갇혔다”며 “펀더멘털 개선 신호가 어느 정도 주가에 반영됐겠지만 여전히 주가 상승 여력이 높다”고 판단했다.

그는 9일 예정된 아이폰6 공개 행사에 주목했다. 최대 수혜주로서 실적 모멘텀이 부각될 뿐 아니라 주가 상승의 촉매 요인이 될 수 있다는 진단이다.

김 연구원은 “아이폰6에 적용되는 카메라모듈과 PCB 공급이 지난달부터 시작돼 이달 본격화될 것”이라며 “3분기 초도 물량 수준이 약할 수 있겠지만 4분기와 내년 1분기 이원돼 전체 물량으로는 기존 예상치에 부합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그는 “내년부터 중화권 모바일부품시장에서 추가적으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LED부문에서 본격적으로 이익을 창출해 수익성 성장세가 본격적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에 대해 전년동기 대비 각각 5%, 91% 증가한 1조6800억원, 1064억원으로 시장 기대치에 부합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