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패션왕코리아2’에 나온 슈트, 어느 브랜드 제품이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최근 더 화려해진 출연진과 함께 시즌2를 시작한 SBS ‘패션왕코리아2’가 화제를 모으며 방영됨과 동시에 방송에서 소개되는 의상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30일에 방송을 통해 선보인 패션에 대한 반응 역시 뜨거워 판매 여부에 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이는 남성의류 조군샵에서 제작 지원한 제품이다. 조군샵은 패션왕코리아2의 공식 제작 지원 업체로, 이외에도 매회 등장하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와 셀럽들의 콜라보레이션 미션 제품들 또한 조군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방송에서 봤던 ‘바로 그 옷’이 마음에 든다면 남성 의류 전문샵 조군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조군샵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까지 발을 넓히고 있다.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명동 롯데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 롯데 백화점, 마포구 서교동, 창원 롯데 영플라자, 부산 롯데 백화점 등에 매장이 위치해 있다. 제품을 직접 본 후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를 원한다면 조군샵(www.jogunshop.com)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패션왕코리아2는 SBS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신동엽이 MC를 맡았으며,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송혜명, 고태용, 양희민, 곽현주, 한상혁, 최범석, 로건을 비롯해 선미, 정준영, 윤진서, 홍진경, 클라라, 광희, 블락비 지코, 피오, 조세호 등의 셀러브리티들이 각 한 팀을 이뤄, 매회마다 주어지는 미션에 상응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패션을 선보이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 ☞ 파이낸셜뉴스 [PC웹] [모바일웹] |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