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손호영 아미 열애설, '누리꾼 관심' 쏠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와 손호영 아미 열애설이 1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혜리 유튜브 동영상(위), 더팩트DB(아래 왼쪽), 아미 트위터(아래 오른쪽)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손호영 아미 열애설 포털 사이트 검색어 도배

[더팩트|연예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와 손호영 아미 열애설이 1일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았다.

이날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 순위는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와 손호영 아미 열애설로 도배됐다.

걸스데이 혜리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터미네이터'로 불렸던 곽지수 분대장에게 "이이잉"이라며 기습 애교를 날렸고, 미소를 띠게 만들었다. 걸스데이 혜리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애교 만수르'라는 애칭까지 지어줬으며, 이 유튜브 동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한편 손호영 아미 열애설도 누리꾼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날 한 매체는 지난달 12일 오후 포착한 손호영과 아미의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손호영 측은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개인적인 친분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와 손호영 아미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손호영 아미 열애설, 9월 첫날부터 눈이 즐거웠네요",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손호영 아미 열애설, 친한 동생이라고?",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손호영 아미 열애설, '애교 만수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