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패션, 레드체크 블라우스+블랙팬츠…상큼 발랄 완벽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SBS


공효진 패션이 화제다.

셔츠에 팬츠룩, 여성스러운 원피스, 심지어 홈웨어까지 뭐든 착용하기만 하면 화제만발인 SBS ‘괜찮아 사랑이야’의 공효진이 이번에는 상큼 발랄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집에 있을 땐 티셔츠에 쇼츠, 파자마 등 한없이 편안한 스타일로 친근감을 전달하고, 때론 믹스 매치 스타일로 세련된 패션을 선사하고 있는 것.

공효진은 지난 28일 방송된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이광수 성동일과 함께 식사를 준비하고 밥을 먹는 장면에서 레드 컬러 체크 블라우스로 편안한 듯 여성스러우면서도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전달했다.

특히 브이넥에 경쾌한 깅엄체크 패턴의 매력적인 블라우스에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로 상큼하고 산뜻한 변신 역시 눈길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완벽한 옷걸이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한편 공효진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세컨플로어 제품으로 오돌토돌한 텍스쳐가 살아있는 시어서커 소재의 블라우스로 리버서블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공효진은 네이비 팬츠와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로 선보였지만, 여기에 스키니 진을 매치해 시크하거나,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패션, 러블리 패션이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패션, 셔츠 너무 예쁘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패션, 뭘 입어도 잘 소화하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패션, 몸매 부럽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김민정 기자(mj_kim@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