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故김진아 빈소 마련 ‘아름답게 보내드리려 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故김진아(51)의 빈소가 국내에도 차려졌다.

29일 오전 10시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는 지난 20일 미국 하와이에서 세상을 떠난 故 김진아의 빈소가 차려졌다.

김진아의 동생인 탤런트 김진근은 지난 28일 누나의 유골함을 들고 입국했으며 다음날에는 고인의 남편, 아들도 함께 입국했다.

오랜 기간 암으로 투병을 해 온 고인은 지난 20일 새벽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과 친지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숨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진아의 장례식은 미국에서 치러졌으며, 고인의 시신은 미국에서 화장됐다.

김진근의 아내인 정애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부의금은 받지 않습니다. 화환은 받습니다. 화려했던 진아언니 예쁘고 아름답게 보내드리려 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진아는 지난 2000년 미국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뒀으며 하와이에서 생활해왔다.

故 김진아 빈소 마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故 김진아 빈소, 조문 행렬이 끊이질 않고 있군요", "故 김진아 빈소, 그녀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군요", "故 김진아 빈소, 하늘도 많이 슬픈가봐요", "故 김진아 빈소 마련,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진아의 발인은 오는 31일 오전 10시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 ☞ 파이낸셜뉴스 [PC웹] [모바일웹] |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