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거제도의 아름다움을 품은 펜션, 바다 전망 ‘바토해수찜리조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복잡하고 화려한 도시에서의 일상을 벗어나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에 몸을 맡기며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 시간이 멈춘 듯 눈 앞에 펼쳐진 푸르름과 바람 소리만이 귓가에 맴도는 그 곳에서의 휴식은 누구나 설렘을 갖기에 충분하다.

이러한 설렘을 안고 힐링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 바로 크고 아름다운 섬 거제도이다. 거제도는 쪽빛 바다와 천혜비경을 눈 앞에 두고 있는 해양도시로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동백섬 지심도, 외도와 해금강 등 비경을 품은 관광지들을 가깝게 만날 수 있어 여름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인기를 끌고 있다.

관광지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과의 여행을 더욱 아름답고 설레게 만들어 주는 거제도펜션 또한 사람들이 이 곳을 많이 찾는 이유 중 하나이다.

천혜비경 속 또 다른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곳! 모던한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 바다를 품고 있는 곳! 바로 바다전망 거제도스파펜션형 리조트 ‘바토해수찜리조트’이다.

바토해수찜리조트 히노끼방에서 즐기는 지하암반 230M에서 뿜어져 나오는 천연 해수찜은 복잡한 도심으로부터, 바쁜 일상으로부터 지친 몸과 마음을 해방시켜 주기에 충분하다.

혈액순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피부병이나 각종 성인병 질환에도 효과적인 해수찜은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공간이기도 하다. 둘이서 혹은 여럿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해수찜으로 지친 몸을 풀었다면 그 다음으로 멋진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최고급 원두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도심 속 카페와는 다른 여유로움과 향기를 느껴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바토해수찜리조트에서는 옥상 수영장과 2층에 위치한 어린이 전용 풀장, 객실별로 마련된 바비큐룸을 갖추고 있어 이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곳은 시원한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고 거제도의 천혜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독특한 리조트 형태를 띠고 있어서 촬영 장소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돌 그룹의 리얼리티 TV프로그램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쇼핑몰 촬영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하는 흑진주몽돌해변과 바람의 언덕, 신선대 그리고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해금강과 외도, 소매물도, 장사도 등 유명 관광지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곳의 매력 중 하나이다.

가족, 친구,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9월 감사 이벤트 연박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예약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거제도럭셔리펜션 인 바토해수찜리조트의 실시간 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topension.co.kr)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지나가는 여름과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멋진 날로 기억될 여행을 하고 싶다면 거제도의 아름다움을 품은 ‘바토해수찜리조트’에서의 휴가를 추천한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