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온정의 냉수마찰' 지드래곤 키코 차유람 홍진영 리지 메간폭스 김태희 기부 릴레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국내외 스타들, 온정의 아이스 샤워 화제(사진=KBS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마음이 훈훈해지는 아이스 샤워'

여름의 끝자락, 국내외 스타들의 아이스버킷 챌린지가 계속 되고 있다.

이번에는 지드래곤 키코 차유람 홍진영 홍진호 리지 메간폭스 김태희 기부 릴레이가 이어졌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나섰다

지드래곤은 25일 오후 10시쯤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의 지목을 받은 미즈하라 키코(일본)도 같은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을 공개했다.

키코는 세숫대야에 작은 물고기 인형을 띄운 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지드래곤, 키코 외에도 차우람 홍진영 홍진호 리지 메간폭스 김태희 기부 릴레이가 펼쳐졌다. 한류스타들이 루게릭병 퇴치 운동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지드래곤 키코 차유람 홍진영 홍진호 리지 메간폭스 김태희 기부 아이스버킷 챌린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키코 차유람 홍진영 홍진호 키코 리지 메간폭스 김태희 기부 아이스버킷 챌린지, 훈훈하다" "지드래곤 키코 차유람 홍진영 홍진호 키코 리지 메간폭스 김태희 기부 아이스버킷 챌린지, 모두 화이팅. 참 보기 좋다"라고 입을 모았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