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롤챔스 롤드컵 여신' 권이슬, 얼음물 샤워 '섹시미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이 지난 22일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 권이슬 트위터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더팩트ㅣ경제팀] '2014 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은 지난 22일 온게임넷의 '게임플러스' 생방송 도중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가담했다. 양동이에 담긴 물을 한번에 머리에 쏟았다. 긴장된 표정으로 얼음물 세례를 기다리던 권이슬은 입을 크게 벌리며 차가운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권이슬은 앞서 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장의 지목으로 이 같은 이벤트에 참여했다.

한편, 27일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는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에는 SK텔레콤T1 K와 삼성 화이트가 맞붙는다. 27일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 승자는 롤드컵에 참가하게 되며 패자는 30일 롤드컵 대표선발전 플레이오프 승자와 대결을 펼쳐 롤드컵 진출을 가리게 된다.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본 누리꾼들은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 얼음물 샤워 섹시하다"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 예쁘다"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 시원하다" "롤챔스-롤드컵 여신 권이슬, 얼음물 생각에 아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