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현중 '장난치다 갈비뼈 골절?'··시라소니가 그런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김현중 공식입장 폭행혐의' 김현중 측이 폭행혐의 피소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혀 화제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3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한번의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보도에 나온 것처럼 2개월간 상습적인 폭행이나 수차례 걸친 구타가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2012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는 맞으나 교제가 이루어진 것은 최근 몇 달 간의 일이다”라며 “그러던 중 두 사람 간의 심한 말 다툼이 있었고, 그 과정에서 감정이 격해져 서로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라고 시인했다.

하지만 갈비뼈 골절 당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서로 몸싸움도 있었지만 장난을 치다 다친 것으로, 이상이 없어 다친 것을 인지하지 못했던 상황”이라며 “고소인의 일방적인 내용만이 언론에 보도돼 사실과 달리 확대, 과장되고 있는 점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해명했다.

김현중은 최근 여자친구 A에게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피소당한 바 있다.

김현중 공식입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현중 공식입장, 장난하다 갈비뼈가 나가?" ""김현중 공식입장, 시라소니답네 장난으로 한방" ""김현중 공식입장, 아무래도 찜찜하다" ""김현중 공식입장, 수사하면 다 나온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