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슈스케6 역대급 비주얼 재스퍼조 조하문 아들?··외삼촌은 최수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조하문 아들' '슈퍼스타K6 재스퍼조' '슈퍼스타K6'에 출연한 '재스퍼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밤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의 '슈퍼스타K6' 첫 회에는 서울, 경기, 전라, 경상 등 각 지역별 예선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제스퍼 조라는 캐나다와 영국 유학파 출신의 아트디렉터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제니퍼 조의 조각같은 외모에 감탄하던 심사위원들은 그의 아버지가 연예인이라 하자 성이 조씨라는 점을 힌트 삼아 유추해내기 시작했다.

심사위원들은 "조성모는 아니고,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 등의 이름을 거론했지만 재스퍼조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은 채로 방송이 끝났다.

하지만 네티즌 수사대는 과거 재스퍼 조가 가수 조하문의 아들로 방송에 공개된 사진과 영상 등을 찾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재스퍼 조는 가수겸 목사 조하문의 아들로 본명은 조태관이며 외삼촌은 배우 최수종이다.

'조하문 아들'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출연에 네티즌들은 "'조하문 아들'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홍콩 배우 같아" " '조하문 아들''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조하문 아들이구나" "'조하문 아들'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최수종 조카라니 우월한 유전자 집안이네" "'조하문 아들'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진짜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net방송화면)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