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집주인이 전세금 올려도 OK, 직장인 박씨의 재테크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직장인 박씨 한 전문가와 함께 수천만원 급전마련...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최근 집주인이 전세금을 크게 올려 곧바로 수천만원의 돈이 필요했던 직장인 박OO(39)씨는 아무 생각없이 가입해 놓았던 한 전문가의 방송을 듣고 나서 급전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한다.

박OO씨가 무료방송에서 들었던 내용은 “정말 좋은 자리다. 분석과 검증을 마친 종목으로 내일 오후장 한번 봅시다” 였는데, 본 종목이 느닷없이 상한가로 마감! 다음날도 상한가로 시작했던 것!



믿을 수 없는 수익을 본 박씨는 그 이후 추천받은 종목부터는 큰 비중으로 적극 매수하기 시작했다. 그 뒤로 박씨의 계좌에는 이틀에 한번씩 수백에서 수천 단위의 수익금이 차곡차곡 쌓이기 시작했다. 결국 세달이 지나자 원했던 자금이상 마련할 수 있었고 내 집 마련에 성공하였다고 말했다.

“저보다 더 힘들었던 투자자들도 몇 달 지나지 않아 큰 돈을 버는 것을 수없이 많이 보았습니다. 제가 번 2억원의 돈은 아무것도 아니더라구요. 저는 실력도 부족하고 이정도 번 것도 너무나 감격스럽습니다. 디베스 전문가님 감사합니다.” - 박OO씨 이용후기



불TV의 디베스 전문가는 특유의 기법명인 ‘진공수’라는 별명으로 더 유명한데, 개인투자자들이 알기 어려운 회사내부의 숨겨진 재료부터 뉴스의 진실파악 등 매달 월 평균 수익률 100%를 넘기고 있다. 또한 매수 다음날이면 수익이 나오는 단기 급등주 위주로 매매하기 때문에 여유있게 매수하고 하루가 지난후 편안하게 수익을 낼 수 있다.

급등주를 좋아하지만 종목을 찾기 힘들고 매매또한 힘들다면 불TV 디베스 전문가의 방송이 적격이다. 단기 급등주의 모든 것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불TV에서는 수익체험을 해보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방송을 열어 직접 검증할 기회를 마련했다.



불TV ‘디베스’ 전문가의 추천주는 오늘도 상한가에 안착할 것으로 보인다. 남들이 수익 낸 종목에 기웃거리지 말고, 하루빨리 ‘디베스’ 전문가의 종목으로 바꿔보기 바란다.

(상위1%전문가집단 불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디베스 전문가, 선물지존 전문가, 골디락스 전문가, 이상수 대표
일시 : 8월 23일(토) 오늘 마지막기회! 장중 08:00~15:00 + 야간 특별방송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불TV 핫이슈 종목 (5개)
대한항공(003490), 이필름(093230), 동성홀딩스(102260), 인포피아(036220), 에스코넥(096630)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