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채림-가오쯔치, 웨딩 화보 공개 ‘영화 속 한 장면 같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오쯔치 채림 (사진=엘르 브라이드)


채림과 가오쯔치의 웨딩 화보와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창간되는 ‘엘르 브라이드’는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리는 ‘채림-가오쯔치’의 웨딩 화보와 그들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엘르 브라이드’와 함께한 인터뷰를 통해 ‘채림’은 가오쯔치와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했다.

그녀는 “저는 진짜 결혼 생각이 없었던 사람이거든요. 그런데 쯔치는 머리 속으로 상상만 하던 그런 남자면서 제 생각을 확 바꿔놓은 사람이예요”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채림과 가오쯔치의 관계는 그가 처음으로 진지하게 사귀어보자고 이야기를 한 후 발전되었다고. 그녀는 그가 “얼렁뚱땅 관계를 발전시키려는 게 아니라 진중하게 다가오는 모습에 처음 사랑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가오쯔치가 한 달 동안 준비한 공개 프러포즈를 받은 날, ‘아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구나!’하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어요. 이 친구 역시 현장에 나오기 전부터 울고 있더라고요”라고 말하는 채림은 한 남자의 사랑을 받는 여자로서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가오쯔치는 채림에 대해 “차가운 스타일인 줄 알았는데 만날수록 따뜻한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됐어요”라며 그녀의 매력에 대해 밝혔다. 그런가하면 채림은 가오쯔치에 대해 “그는 나이에 비해 인생 경험이 풍부하고 무엇보다 저랑 감성지수가 맞아요. 제 인생에 이 남자가 없으면 안 될 것 같아요”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실제로 촬영 내내 가오쯔치의 아내를 배려하는 자상한 행동들에 현장의 모든 여자 스태프들이 부러움의 시선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채림과 가오쯔치의 웨딩 화보와 인터뷰는 지난 20일 발행된 ‘엘르 브라이드’ 창간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