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진아 사망 '80년대 섹시 스타 김진아 하늘로...' 사망원인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김진아 사망 '80년대 섹시 스타 김진아 하늘로...' 사망원인은?

김진아 사망

김진아 사망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1980년 대 섹시한 매력으로 시대를 풍미했던 중견 배우 김진아가 지난 20일(현지시간) 세상을 떠났다.

김진아의 동생 탤런트 김진근의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는 21일 오후 김진아의 사망 소식을 전하면서 “김진근 씨가 두달 전 누나 김진아 씨와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미국 하와이에서 체류했다.”면서 “김진근씨로부터 김진아 씨가 오늘 아침 사망했다는 비보를 접했다.”고 전했다.

김진아는 사망 전 암투병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진근을 비롯한 가족은 고인의 곁에서 임종을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진근은 장례절차를 모두 마무리한 뒤 내달 중순 귀국할 예정이다.

1983년 영화 ‘다른 시간 다른 장소’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진아는 이후 ‘수렁에서 건진 내딸’, ‘창밖에 잠수교가 보인다’ 등 작품에서 당시에는 보기 드문 섹시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미국에 건너가 결혼생활을 하면서 2001년 드라마 ‘명성황후’, ‘사랑’ 등에 출연했으며 2010년에는 영화 ‘하녀’를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에 나서기도 했다. 또 SBS ‘스타부부쇼-자기야’, MBC ‘세바퀴’ 등에 출연하는 등 꾸준히 연예활동을 이어왔기 때문에 고인의 사망 소식은 더욱 충격으로 다가온다.

김진아는 올초 말기 암 선고를 받고 하와이에서 치료와 요양에 몰두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진아는 미국인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 1명을 뒀다.

김진아 사망에 네티즌들은 "김진아 사망 너무 안타까워", "김진아 사망 너무 놀랐네요, 편히 쉬시기를", "김진아 사망 소식 듣고 잘못 들은 건 줄 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진아 사망, 사진=SBS)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