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영상] 수지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얼음물에 '흠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


[스타데일리뉴스=이태준 기자] '이번엔 수지다'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얼음물을 뒤집어 썼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수지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이 게재됐다.

수지는 "이런 뜻 깊은 캠페인을 류승룡 선배님 덕분에 동참할 수 있게 돼 영광이고, 저로 인해 조금이나마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힌 뒤 얼음물을 뒤집어 썼고, 다음 도전자는 지목하지 않았다.

앞서 21일 오전 배우 류승룡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차기작인 '도리화가'에서 호흡을 맞출 수지를 지목한 뒤 피리를 불면서 얼음물 세례를 받은 바 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으로 불리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 캠페인으로, 참여자는 얼음물을 세례를 맞으며 일순간 근육이 수축돼 고통을 느끼는 것으로 루게릭병 환자들의 아픔에 동참하게 된다.

얼음물 세례를 맞은 참여자는 다음 도전자 3명을 지목하는데, 지목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하거나 100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참여자들이 얼음물도 뒤집어쓰고 기부도 함께 병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캠페인에는 톰 크루즈, 니콜 키드먼, 기네스 펠트로, 엠마 스톤, 레이디 가가, 빌 게이츠, 리오넬 메시, 호날두 등 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참여했으며,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도 얼음물 샤워 대신 100달러를 기부했다. 국내에서도 유재석, 정준하, 김준호, 보아, 이승기, 수지, 류승룡, 션, 최민식, 전효성, 김태우, 조인성, 박한별, 유연석, 클라라, 전현무 등의 연예인을 비롯하여 송종국, 이승엽, 허구연, 류현진, 조인성, 김하늘 등 스포츠 스타, 새정치연합 전병헌 의원, 새누리당 나경원 의원, 두산그룹 박용만 회장, 네이버 김상헌 대표 등의 정재계 인사들이 참여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