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라디오스타' 김태현, 너무 짖는 강아지를 봉지에 담아 한강에 버려.. 발언 사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개그맨 김태현이 과거 논란을 일으켰던 강아지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이병진, 김태현, 사유리, 장동혁이 출연한 '라스로 심폐소생'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김태현은 지어낸 에피소드에 대해 해명하던 중 "개그맨으로서 웃겨야 한다는 강박에 평범하게 살아왔는데..."라며 과거 논란이 된 강아지 발언에 대해 언급했다.

과거 김태현은 집 앞에 강아지가 너무 짖어 소시지로 유인한 뒤 봉지에 담아 한강에 버렸는데 돌아온 강아지가 더 짖었다는 발언을 해 비난을 받았다.

이에 대해 김태현은 "라디오 녹음 중 복수에 대한 에피소드였다. 사람에 대한 복수는 안 되겠다 싶어서 강아지를 건드렸다. 진짜 말도 안 되는 거였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그때 갑자기 주인 찾아 7백리를 온다는 컴퓨터 광고가 떠올랐다"며 "이후 편집을 요구했지만 결국 방송에 나갔다"고 털어놨다.

김태현은 "난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고 수도 없이 키워봤다. 그 정도로 좋아하는데 일이 커졌다"며 "편집이 안 됐다는 탓이 아니라 어리석고 허술했던 내 잘못이다. 많은 애견, 애묘인들이 얼마나 불쾌하셨을지, 너무 죄송하다"고 정중히 사과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김태현 사과가 늦었다", "'라디오스타' 김태현, 그때 발언은 정말 경솔했다", "'라디오스타' 김태현, 강아지를 좋아하는 것 맞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