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영상포함]아이스버킷챌린지,저스틴비버 영상으로 보니 '화끈'..바지 살짝 내리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버킷챌린지,저스틴비버 영상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는 저스틴비버가 화끈한 물벼락 쇼를 보여줬다.

저스틴비버는 지난 17일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는 동영상은 자산의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동영상에서 저스틴비버는 빨간색 반바지 추리닝을 입고 상체를 드러낸 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임했다.

저스틴비버는 얼음물을 끼얹기 전에 자세를 잡고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팬티가 보이게 하는 바지 내려 입기를 감행했다.

빨간색 추리닝을 내려서 흰색 팬티를 보이게 한 후 물벼락 쇼를 벌여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아이스버킷챌린지,저스틴비버 영상

저스틴 비버는 다음 주자로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배우 크리스 델리아, 코미디언 앨런 드제너러스를 지목했다. 앞서 NBA 스타 르브론 제임스도 오바마 대통령을 다음 주자로 지목한 바 있다.

한편.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ALS(미 루게릭 협회)가 고안한 릴레이 기부행사로 루게릭병으로 불리는 근위축성측삭경화증환자를 돕는 사회 운동의 일환이다. 참여자는 얼음물을 뒤집어쓰고 캠페인에 동참할 또 다른 참여자 3명을 지목한다. 지목받은 사람은 24시간내에 이 도전을 받아 얼음물을 뒤집어쓰던지 100달러를 미국 ALS 협회에 기부하면 된다.

아이스버킷챌린지,저스틴비버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스버킷챌린지 저스틴비버,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아이스버킷챌린지 저스틴비버,화끈한 물벼락 쇼 인상 깊네요","아이스버킷챌린지 저스틴비버,국내 스타들도 멋진 영상 부탁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준성 jsho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