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스타 헤어 따라잡기 43탄] '유혹' 박하선 헤어스타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단아한 이미지의 대명사 박하선이 드라마 '유혹'에서 단아한 매력과 함께 색다른 면모로 주목받고 있다.

'쓰리데이즈'에서 털털하면서도 당찬 여자 경찰 역으로 호평받은 박하선은 '유혹'에서 본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단아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박준뷰티랩 답십리점 서영 디자이너는 박하선의 헤어스타일을 집중 분석해 TIP을 전했다.

서영 디자이너는 "의상은 물론, 헤어스타일도 단아하게 연출했는데 박하선이 한 헤어스타일은 보브언밸런스단발이다"라고 설명했다.

보브언밸런스단발은 뒤쪽에서 앞쪽으로 점점 길어지는 커트로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미디움 단발머리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세계일보

서영 디자이너는 "이 헤어는 약간의 층을 이용해 볼륨감을 더해주고 앞을 조금 길게 해서 곱슬이 심한 머리라면 볼륨매직을, 차분한 머리라면 옆쪽 라인을 강한 C컬펌을 해 헤어라인을 예쁘게 잡을 수 있다"며 "그럼 머리를 묶었을때에도 자연스럽고 가볍게 넘어가는 머리로 연출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박하선의 헤어 컬러는 청순한 역할에 잘 어울리는 쿠퍼브라운. 여기에 붉은색이 살짝 가미되어 부드러움과 화사함을 넣었다.

또한 헤어스타일과 컬러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완성한 박하선은 드라마 초반에는 수수한 분위기 연출로 긴머리카락을 붙여 여성스러운 웨이브 스타일을 보여주다가 자연스러운 단발머리로 변신해 차분하고 모던한 페미닌룩 스타일을 보여주며 나홍주 캐릭터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서영 디자이너는 "마지막으로 헤어관리시 펌은 열펌으로 드라이 건조나 자연건조에도 손질이 편하지만, 건조시에는 자외선으로 얼굴 뿐 아니라 머리도 손상되니 에센스나 컬크림은 꼭 발라 머리결을 보호해 주어야 한다"고 팁을 전했다.

ent@segye.com

세계일보

[헤어팁:박준뷰티랩 답십리점 서영 디자이너]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