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써니 바로 달려가' 상황 듣고보니 '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스태프라고 하기엔 강제로 끌고 가"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별바라기'에 출연한 소녀시대 써니가 멤버 태연의 납치사건 당시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에서는 안재모, 임호, 써니, 헨리가 출연해 '연예계 대표 킹 & 퀸' 특집이 펼쳐진 가운데 태연의 납치사건이 언급됐다.

이날 키워드 목록에는 '납치'가 등장하자, 이를 본 소녀시대 팬들은 "써니와 관련이 있다며 태연 납치사건에 대해 말문을 열었따.

이에 송은이는 "그때 기사가 나서 오정태가 태연을 지켰다는 게 화제가 되긴 했었다"고 하자 이 팬은 "그때 태연이 써니의 어깨에 손을 올리는 안무였는데, 손이 올라오지 않으니까 느꼈던 것 같다. 그 상황을 가장 먼저 인지하고 반응한 건 써니였다"고 설명했다.

이에 써니는 "그때는 너무 놀라서 몸이 잘 안 움직였다. '이게 뭐지?'하고 멍해지고 심장이 빨리 뛰었던 기억만 난다"며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었다. 스태프라기엔 강제로 끌고 가는 듯한 모습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에 네티즌들은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내가 손이 다 떨리던데"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트라우마 안 남았을까?"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써니 용감하더라"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 헉 진짜 무섭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별바라기 태연 납치사건 언급=MBC '별바라기')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