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씨스타 막춤, 컴백 후 첫 1위에 ‘기쁨의 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씨스타가 1위에 올라 막춤을 췄다.

31일 방송된 케이블TV ‘엠카운트다운’에서 씨스타는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인피니트 ‘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다솜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뭐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다. 씨스타를 사랑해주는 팬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라는 “사장님과 매니저, 씨스타 부모님들 그리고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 많은 활동은 못 했지만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무대 꾸미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씨스타는 기쁨을 막춤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보라와 소유는 머리를 흔들며 무아지경 코믹 댄스를 선보였다.

‘터치 마이 바디’는 인기 작곡가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작곡가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작품이다. 쉽게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씨스타 블락비 B1A4 핫펠트 케이윌 박재정 헨리 세이예스 럭키제이 베스티 옴므 효민 손승연 소년공화국 에디킴 헤이니 플레이더사이렌이 출연했다.

누리꾼들은 “씨스타 막춤, 귀엽다” “씨스타 막춤, 1위 했네” “씨스타 막춤, 축하합니다” “씨스타 막춤, 매력 넘친다” “씨스타 막춤, 몸매 늘씬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