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유상무 빙수 가게 대박 "6월 오픈해 체인점이 10개" 하루 매출 300만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유상무 빙수 가게 대박 "6월 오픈해 체인점이 10개" 하루 매출 300만원?

유상무 빙수

개그맨 유상무가 빙수가게를 언급해 화제다.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미저리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조관우, 걸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 배우 김가연, 개그맨 유상무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유상무는 "강남에 빙수 가게 샘플 매장을 차렸고 16평인데 하루 평균 매출이 300만원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어 그는 "6월부터 오픈해 현재 체인점이 10개이며, 25%의 지분이 있다"고 밝혔다.

유상무는 프랜차이즈 대만 빙수 전문점 호미빙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미빙은 독특한 얼음결에 다양한 메뉴와 토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한편 유상무는 "100호점이 되면 방송 다 접을 거다. 그땐 MBC 사장님 따귀를 막 때릴 거다"라며 "따귀를 때릴 땐 '연예인일 때 사장이지, 지금은 아저씨잖아'라면서 따귀를 때릴 거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유상무 빙수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상무 빙수, 정말 매출 대단하네", "유상무 빙수, 여기 정말 맛있더라", "유상무 빙수, 돈 많이 벌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상무 빙수,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