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멕시코 지진 예언한 ‘중국발 예언’ 화제 “다음 예언은 3차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멕시코에서 규모 6.3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소셜네트워크(SNS) 상에서 떠돌고 있는 중국발 예언이 화제다.

미국 지질조사국(USGS)에 따르면 29일(현지시간) 멕시코 동부 베라크루스주 후안 로드리게스 클라라 북부에서 남서쪽으로 19km 떨어진 지역에 진도 6.3의 지진이 발생했다.

지진 소식이 알려지면서 최근 중국 웨이보에서 등장한 한 SNS 예언이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예언은 중국인이 7월 이전에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7월 17일 말레이시아 항공기 추락사고, 7월23일 대만 항공 사고, 7월24일 알제리 항공기 추락 사고를 정확하게 예언했다.

예언에 따르면 7월 30일 칠레에서 진도8의 지진이 발생한다. 칠레가 아닌 멕시코여서 예언이 틀렸다는 말도 나오지만 네티즌들은 "어쨌든 지진이 발생했지 않았느냐"며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이 예언가는 8월 12일 중국 전국을 들썩일 스캔들이 알려지고 이후 8월 19일에는 러시아 지역 전쟁 발발, 9월 10일에는 “역사적인 날. 3차 대전 발발”이라는 예언도 같이 한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멕시코 규모 6.3 지진 예언, 말도 안돼”, “멕시코 규모 6.3 지진 예언, 조작이 확실해”, “멕시코 규모 6.3 지진 예언, 진짜 황당하네. 맞다면 기가막힌 점쟁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