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님과 함께’ 지상렬, 아내 박준금과 수중키스 까지?…‘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지상렬 박준금 수중키스. 사진=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아내 박준금과 수영장 데이트에 나선 지상렬이 ‘과감한 수중키스’에 도전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의 지상렬, 박준금 부부가 대부도로 여름휴가를 떠났다.

박준금이 미리 예약해놓은 펜션에 도착한 ‘열금부부’는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야외에 딸린 수영장을 찾았다.

이에 ‘자칭 마린보이’ 지상렬이 맥주병 아내를 위한 ‘일일 강사’가 되어 수영 특훈에 나섰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배울 수 있도록 재미있는 게임과 내기 등을 동원해 수영을 가르쳤다.

특히 얼굴이 물에 잠기는 것을 무서워하는 박준금이 물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그녀의 손을 잡고 연거푸 잠수 연습을 하던 도중 두 사람은 ‘수중 키스’를 시도하는 대담한 애정행각을 선보였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수중키스 도전에 일부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아예 진짜 결혼해라”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정말 거침없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실제로 사귀는 것 아냐?”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두 사람의 수중 키스는 성공할 수 있었을지는 오는 7월 30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그 결과가 밝혀진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