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뇌까지 섹시한 그녀’ 메간 폭스, ‘닌자터틀’로 스크린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할리우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배우로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메간 폭스가 영화 ‘닌자터틀’(제작: 마이클 베이, 수입/배급: CJ E&M)을 통해 다시 한 번 마이클 베이와 손을 잡고 열혈 기자 ‘에이프릴 오닐’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닌자터틀’은 범죄가 난무하는 뉴욕을 구하기 위한 닌자터틀 사총사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라파엘’ ‘미켈란젤로’의 활약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메간 폭스가 맡게 된 ‘에이프릴 오닐’은 낚시용 기사를 쓰는 방송국 기자이지만 내면에는 기자로서의 사명감을 지닌 캐릭터다. 그녀는 카메라맨 ‘베논 펜윅’(윌 아넷)과 함께 사건을 찾아 나서는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려 닌자터틀과 함께 스토리를 이끄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에이프릴’ 역을 통해 기사거리를 찾는 끈질긴 모습부터 ‘베논’과 함께 선보이는 액션 씬까지, 다양한 면모를 선보일 메간 폭스에 대해 파트너 윌 아넷은 “메간은 아주 똑똑하고 똑 부러지는 여자다. 그리고 그 점이 에이프릴 캐릭터와 딱 맞아 떨어진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메간 폭스는 인터뷰를 통해 “몇 년 전부터 실사 영화가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참여하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아서 제작사에 이메일을 여러 통 보내기도 했다”며 소감을 전해 ‘닌자터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렇듯 메간 폭스의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닌자터틀’은 최강 돌연변이 히어로의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배우 메간 폭스의 새로운 변신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영화 ‘닌자터틀’은 다음 달 28일 국내 개봉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