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입안 독소제거 '이효리 오일풀링' 꼭 이 '오일'써야 제대로 효과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입안 독소제거 '이효리 오일풀링' 꼭 이 '오일'써야 제대로 효과



'이효리 오일풀링'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이효리가 언급한 '오일풀링'으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천연 냉입착' 오일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 이효리는 오일풀링을 소개했다.

오일풀링은 오일로 입속에서 20분간 가글하는 형태로 입속의 독소를 뽑아내는 디톡스 요법을 말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6개월째 오일풀링을 하고 있다"며 "아침에 일어나 식물성 오일로 가글을 하면 입안의 독소가 지용성이기 때문에 오일과 함께 독소가 나온다더라"고 설명했다.

이효리는 이어 "독소가 나가기 때문에 피부가 좋아지고 살이 빠졌다는 후기도 있다"며 "주변에 오일풀링으로 효과를 본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인터넷상에는 오일풀링으로 제대로 된 효과를 보려면 냉압착식방식(Cold-press)방식으로 짜낸 천연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야 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 기름이 가열해서 짜낸 것 이어서 '오일풀링'용 기름은 거의 찾아보기가 힘들다고 알려졌다.

이효리 오일풀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 오일풀링 나도 꼭해봐야지" "이효리 오일풀링으로 입 냄새도 제거할 수 있으면 좋겠다" "이효리는 오일풀링을해서 그렇게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구나! 부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준성 jsho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