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효리, 렌틸콩 이어 오일풀링 소개…“치아 깨끗해지는 방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효리의 블로그에 공개되면서 일시 품절 사태까지 일으켰던 렌틸콩에 이어, 이효리가 직접하고 있고 효과를 톡톡히 본 건강법 오일풀링 양치가 화제다.

이효리는 29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 “제주도에 가면서 시작해 효과를 봤다”며 오일 풀링 양치법을 전했다. 오일 풀링은 식물성 기름을 입에 머금어 입안을 닦아 뱉어내는 방법으로 입안의 독소를 빼낸다는 건강법이다.

이효리가 오일 풀링을 강력 추천하며 소개하자, 문소리와 홍진경도 오일 풀링을 하고 있다며 동조를 했다. 특히 홍진경은 이 방법으로 치아가 정말 깨끗해졌다고 덧붙였다.

이효리는 또한 렌틸콩을 블로그에 올리게 된 비화를 최초로 공개했다. 그녀가 어떻게 렌틸콩을 블로그에 소개하게 됐는지는 녹화장에 있던 이들의 예상을 뒤엎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효리 정말 유기농 생활 하고 있다. 오일풀링, 도시에서는 하고 싶어도 못할 것 같다” “렌틸콩 이어 오일풀링까지…이효리 정말 전원생활 제대로 즐기네” “오일풀링하면 정말 치아가 하얘질까? 나에게 정말 필요한데” “오일풀링 처음 들어봤다” “오일풀링 호기심 백배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jin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