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타짜2 신세경 '탑'과 함께 500만 돌파 공약 약속 '이마 뽀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타짜2 신세경 탑과 함께 '관객들에게 이마 뽀뽀 해드립니다'

타짜2 신세경

신세경이 타짜2 공약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타짜-신의손'(타짜2) 제작보고회에 강형철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윤석, 최승현, 신세경, 이하늬, 이경영, 유해진, 곽도원, 김인권, 박효주, 오정세, 고수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최승현은 "'타짜2'가 흥행에 성공한다면 생각한 공약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500만을 넘으면 50명의 여성 관객들의 이마에 뽀뽀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세경도 "500만 관객을 돌파하면 관객 70명의 남성 관객의 이마에 뽀뽀를 하겠다"고 공약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타짜2 신세경 공약에 네티즌들은 "타짜2 신세경, 멋진데?" "타짜2 신세경, 탑의 이마 뽀뽀 받고 싶어라" "타짜2 신세경, 500만은 가뿐할 것 같쟈나" "타짜2 신세경, 내가 그 주인고잉 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짜2’는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로 신세경은 '타짜2'에서 당당하고 화끈한 매력을 지닌 대길(최승현 분)의 첫사랑 미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오는 9월 초 개봉 예정.

(타짜2 신세경=OSEN)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