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손흥민 민아 열애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 시작하는 단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손흥민 민아 열애설 "이제 막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

손흥민 민아 열애설

걸스데이 멤버 민아와 손흥민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밝혀 화제다.

29일 걸스데이 소속사 관계자는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하더라. SNS를 통해 서로의 팬으로서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 선수가 독일 소속팀 복귀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어 "민아는 2회 만나고 이제 막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에서 언론에 공식화 되는 것이 곧 리그가 시작되는 손흥민 선수나 현재 활동 중인 걸스데이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 소속사도 당황해 현 상황의 입장정리에 오해를 빚은 부분에 대해 팬들과 언론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덧붙였다.

한편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가 서울 삼청동 일대를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보도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후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좋은 친구의 감정으로 두 번 정도 만났을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손흥민 민아 열애설, 이럴수가" "손흥민 민아 열애설, 손흥민마저 연애라니" "손흥민 민아 열애설, 얼마 안 만났네" "손흥민 민아 열애설, 조심스럽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SBS funE DB, SBS 방송 캡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