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추석연휴, 해외 여행 떠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랑풍선, 추석연휴 자유여행 기획전 선봬

아주경제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노랑풍선여행사(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에서 추석연휴를 앞두고 해외 자유 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과 추석연휴간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연휴간 연차사용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일본, 홍콩, 대만 기획전을 마련했다.

전세기로 좌석걱정없이 다녀올 수 있는 노랑풍선 홍콩/대만 자유여행 상품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익스프레스 항공을 이용한다. 일정은 2박3일, 3박4일로 구성됐다.

대만 국적기 중화항공을 이용하는 3박4일 상품과 스쿠트항공을 이용하는 2박3일 상품이 마련돼 있다.

노랑풍선은 중화항공을 이용하는 대만 3박4일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day 패스권과 공항-타이페이 시내 리무진 편도티켓도 증정한다.

노랑풍선여행사는 추석연휴 일본 자유여행 기획전도 동시에 선보인다.

일본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를 각각 2박 3일의 일정의 자유여행으로 다녀올 수 있는 추석연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관광책자와 패스 할인을 제공하고 일본 야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지역별 특전(동경-롯본기힐즈/오사카-우메다 공중정원/후쿠오카-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1인 1매)도 제공한다.

추석연휴 기획전의 자세한 상품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수정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