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현아 ‘빨개요’ 음원 공개 직후 3개 차트 1위-현아라서 가능한 과감·도발 콘셉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가 음원 공개 직후 3개 차트 1위에 올랐다.

현아는 오늘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빨개요’를 비롯한 전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동시에 ‘빨개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함을 기반으로 아슬아슬하게 수위를 넘나드는 과감하고 도발적인 콘셉트는 ‘현아라서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빨개요’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올레뮤직등 3개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대표적 섹시 아이콘의 위엄을 입증했다.

‘빨개요’의 뮤직비디오에서 현아는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뿜으며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처럼 한 컷 한 컷마다 최고의 흡입력 있는 장면들을 연출했다. 캣우먼부터 클레오파트라까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다양한 여성상으로 변신하는 현아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섹시 아우라로 뮤직비디오 전체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지난 주 음악방송을 통해서 ‘빨개요’의 강렬한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이슈의 중심으로 떠오른 현아는 독보적인 섹시 퍼포먼스로 음원 발매에 앞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퍼포먼스 최강자인 현아의 선공개 무대 전략이 음원의 성공으로 이어질 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가 성공적인 출발을 내딛은 것.

현아는 ‘빨개요’의 컴백무대를 통해 ‘몽키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섹시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꽉 찬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시종일관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며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 현아는 강렬한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줬다.

‘빨개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치명적인 섹시함을 선보인 현아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SBS 라디오 ‘컬투쇼’를 통해 컴백 활동에 나섰다. 더불어 이번 음반 제작과정 전 과정과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는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는 케이블채널 SBS MTV에서 28일 밤 11시에 2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