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수지 해명, 성추행 논란 동영상 보니…"수지 정색" 사실 아니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수지의 소속사가 신촌 물총축제에서 불거진 성추행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지난 27일 "오해인 것 같다. 영상을 아래 쪽에서 찍으면 그렇게 보일 수도 있는데 원본을 보면 MC 보시는 분이 안내를 하려다가 슬쩍 닿은 것뿐이다. 의도적으로 한 건 아닌 것 같다. 수지도 관련해서 언급한 말이 없다"라고 말했다.

신촌 물총 축제를 진행한 스프라이트 관계자 역시 "행사를 진행한 장소가 굉장히 비좁았고, 1층 높이여서 위험한 부분이 있었다. 또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는 과정에서 흔들리다 보니 진행자가 수지를 붙잡아줬는데 그게 의도치 않게 오해로 불거진 것 같다"라며 "저 또한 현장에 함께 있었는데 전혀 그런 의도로 보이지 않았다. 더 이상 오해는 하지 않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해명했다.

앞서 수지는 26일 서대문구 창천동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된 신촌 물총 축제 오프닝 세레모니에 참석한 바 있다.

하지만 행사가 끝난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행사장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수지 옆에 있던 MC의 손이 두 번에 걸쳐 수지의 허벅지를 스쳤다며 성추행 논란이 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지 물총축제 성추행 논란, 둘다 해명했네" "수지 해명 신촌 물총축제 성추행 논란 그럴만해" "수지 해명에도 불구하고 삼촌팬들의 의심은 사그러들지 않는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