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서세원 내연녀’ 폭로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딸아이 또래…서세원 내 옆에서 내연녀에 문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서세원 내연녀. 서정희 서세원 CCTV 폭행 동영상. / JTBC


‘서세원 내연녀’ ‘서정희 CCTV’

서세원 내연녀 폭로 내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동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서세원 내연녀까지 폭로돼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 것.

서정희는 25일 방송된 JTBC ‘연예특종’에서 서세원의 폭행 사건과 부부 갈등의 원인 등에 이야기했다.

이날 서정희는 “3월 10일부터 부부 싸움을 시작했고 그 날은 남편이 미국에서 온 날이었다. 그런데 그 전에 내가 아무 일도 아닌데 차 한 잔 마신 걸로 32년 만에 이혼하겠다고 말하겠나”고 밝혔다.

내연녀에 대해서는 “이 아가씨가 제 딸아이 또래이고 교회에도 왔다”고 고백했다. 이어 “수도 없이 여자와 문자를 하고 지우고 계속 내 옆에 서서 이 여자랑…”이라고 폭로했다.

서정희는 “서세원 내연녀에 대한 결정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지만 폭로하지 않았다. 그 여자는 아직 시집을 안 갔고 어리다. 나도 자식을 키우는 엄마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최근 MBC ‘리얼스토리 눈’을 통해 서세원 서정희 CCTV 폭행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준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서울신문(www.seoul.co.kr)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