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참좋은시절' 윤여정, 김영철에 이혼서류 전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권지영 기자] '참 좋은 시절' 윤여정이 김영철에 이혼 서류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는 소심(윤여정 분)과 태섭(김영철 분)의 신혼방을 꾸미는 명란(윤유선 분), 미숙(윤지숙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소심의 방에 원앙금침을 깔고 향초로 분위기를 냈다. 또 새 잠옷까지 선물하며 이들의 관계가 회복된 것을 응원했다. 명란은 "얘기 들어보니 젊었을 때 신혼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다면서요"라며 소심을 응원했다.

명란과 미숙은 소심의 이혼 계획을 전혀 몰랐던 것. 소심은 황당한 표정을 지으며 "이런 건 다 필요없다"고 말했다. 해원(김희선 분)도 소심의 눈치를 보며 어쩔 줄 몰라했다.

태섭은 건강음료를 마시며 합방에 설레는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소심은 영철을 안방으로 들여 이혼서류를 전했다.

영철은 "이게 뭐냐. 더위 먹어 돌았냐"고 화를 냈지만 소심은 "미안하다"며 "영춘이(최화정 분)도 그쪽하고 이혼하려고 내보낸 거다"고 말했다.

jykwon@osen.co.kr
<사진>'참 좋은 시절' 방송화면 캡처
[OSEN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