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음악중심’ 걸스데이, 박명수·비원에이포 제치고 1위 “기대도 안했는데” 울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쇼음악중심’ 걸스데이가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걸스데이가 박명수의 ‘명수네 떡볶이’, 비원에이포(B1A4)의 ‘솔로 데이(Solo Day)’를 제치고 신곡 ‘달링(Darling)’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걸스데이는 여름을 연상케 하는 하늘색 원피스 차림으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과시하며 무대를 꾸몄다.

이들의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달링’은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여름날 갑작스럽게 찾아온 사랑에 대한 귀여운 상상을 담은 곡이다.

방송 후반부 1위에 호명되자 걸스데이는 예상치 못한 듯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리더 소진은 눈시울을 붉히며 “정말 기대를 안 했다. 너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너무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는 걸스데이가 되겠다”며 ‘꺅’하고 비명을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현아 외에도 씨스타 비스트 블락비 인피니트 옴므 비원에이포(B1A4) 걸스데이 헨리 뉴이스트 스컬 효민 제이민 비아이지 베스티 럭키제이 폰(PHON) 등이 출연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