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정희 서세원 동영상 폭행 공개에도 서세원 누나 서세원 목사 두둔 “동생 손찌검할 사람 아니다”…서세원 서정희 파경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서세원 폭행’ ‘서세원 누나’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서세원 목사’ . / MBC


’서정희 서세원 동영상’ ‘서세원 폭행’ ‘서세원 누나’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서세원 목사’

서정희 서세원 동영상 폭행 장면이 드러났는데도 서세원 누나가 서세원 목사를 두둔하는 발언을 해 파문이 일고 있다.

’리얼스토리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동영상 공개 후 충격 여파가 가시질 않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시사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 결혼 32년 만에 파경을 맞은 서세원 서정희 부부에 대해 다뤘다.

서세원은 서정희의 목을 조르고 사람들이 지켜보는 것도 아랑곳 않고 발목을 잡고 질질 끌고 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서정희는 꼬리뼈 등 전신 타박상과 찰과상으로 전치 3주의 진단을 받았다. 이 와중에 서세원 누나는 “부부가 다 싸움하는 것”이라며 “때리지도 않았는데 때렸다고 하니까 너무 속상하고 우리 동생이 손찌검 하는 사람 아니다”고 반박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자 폭행은 반드시 없어져야 할 악질적 범죄다. 서세원 폭행으로 인해 서정희는 신체와 정신 학대는 물론 명예 또한 모욕당했다.

서정희는 실제 법원에 접근금지 신청에 이어 이혼 소송을 요구했다.

결혼 32년 만에 파경을 맞은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말로는 충격과 씁쓸함을 자아내고 있다.

서세원 서정희 파경에 네티즌들은 ”서세원 서정희, 충격”, “서세원 서정희, 이럴 수가”, “”서세원 서정희, 무섭다”, “”서세원 서정희,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서울신문(www.seoul.co.kr)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