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드디어 원금회복하고 떠납니다“ 100억대 부자의 감동후기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달 내내 수익종목들만 받을 수 있다면? 불TV의 여수촌놈 전문가가 드디어 ‘일냈다’
신파도기법으로 알려진 여수촌놈 전문가와 함께한 투자자들이 몇 달만에 원금회복 했다는 후기가 연달아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2일 연속 수익의 대기록을 세웠던 여수촌놈 전문가는 다시 한번 40일 연속 수익에 도전한다. 금일만 3종목의 급등주를 발굴해 내어 불TV의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떠들썩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에 전혀 동요치 않고 오후장 급등주 검색에 여념이 없다고 한다.

여수촌놈 전문가는 이미 재료가 노출되고 많이 상승한 종목들은 더 이상 부러워 하지 않아도 된다며 시장에서 전혀 공개되지 않은 진흙 속 진주 추천주를 발굴하여 개인 투자자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한다.

추천하는 종목들이 짧게는 한시간, 길게는 24시간 안에 시세를 보여주기 때문에 단기간에 매매가 가능한 것이 핵심이다. 또 회전률이 빨라 직장인 월급같은 적은 자금으로도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다.

단순히 차트로만 판단하는 수많은 전문가와 달리 업황을 분석하고 회사내용을 직접 확인하는 등 사실을 근거로 종목이 선정되며, 결국 주가가 적정가격을 찾아가는 과정은 투자자들에게 통쾌함마저 줄 것이다.

현 시장에서 수급을 기다리는 종목들이 속속들이 나타나고 있다. 다른 투자자들보다 한 종목이라도 먼저 수익내고 싶은 투자자들은 이번 여수촌놈 전문가의 공개방송에 참여하여 주식시장의 이해를 높이고 추천주로 수익도 낼 수 있다.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불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진 : 여수촌놈, 풀레드, 이상수대표, 박동혁대표, 상한김용덕, 선물지존
-일시 : 7월 26일(토) 오늘 마지막기회! 10:00~17:00 + 야간 무료방송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회원가입시 66만원 상당 유료방송 무료, 사전예약가입시 60% 할인 평생적용)

<불TV 핫이슈 종목>
서원(021050), 이수페타시스(007660), 경원산업(043220), 토비스(051360), 뷰웍스(100120)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