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난동현장 출동 경찰관 흉기 찔려 사망(종합)

댓글 1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흉기 휘두른 30대는 허벅지에 총상

연합뉴스

'아산서 현장 출동 경찰관 피살' (아산=연합뉴스) 정태진 기자 = 25일 오후 2시 17분께 충남 아산시 배방읍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윤모(35)씨가 휘두른 흉기에 아산경찰서 배방지구대 소속 박모(46) 경사가 목 부위를 찔려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오후 3시 24분께 끝내 숨졌다. 아산경찰서 형사들이 사고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아산=연합뉴스) 정태진 한종구 기자 = 난동현장에 출동했던 경찰관이 흉기에 찔려 숨졌다.

25일 오후 2시 17분께 충남 아산시 배방읍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윤모(35)씨가 휘두른 흉기에 아산경찰서 배방지구대 소속 박모(46) 경사가 목 부위를 찔려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오후 3시 24분께 끝내 숨졌다.

박 경사는 이날 오후 1시 13분께 '한 남성이 집 앞에 찾아와 난동을 부린다'는 주민 신고를 받고 동료 경찰관 1명과 함께 출동했다.

박 경사는 '술에 취한 채 차를 몰고 찾아왔다'는 신고자 말에 따라 혈중 알코올농도 측정까지 마치고 윤씨를 일단 돌려보낸 뒤 출동결과 보고내용을 정리하던 중 변을 당했다.

윤씨는 곧바로 인근에서 흉기를 구입, 현장으로 돌아와 박 경사를 습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곁에 있던 문모(44) 경위에게까지 흉기를 휘두르려다 문 경위가 쏜 총에 허벅지 관통상을 입고 현장에서 붙잡혔다.

윤씨도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jkhan@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연합뉴스

사고가 발생한 현장 모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