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서세원 누나 “동생 손찌검 안한다”더니…서정희 폭행 영상 ‘충격적’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닷컴]
동아일보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사진=MBC ‘리얼스토리 눈’ 캡처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방송인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서세원 누나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이혼소송까지 간 서세원·서정희 부부 파경의 뒷 이야기가 공개됐다. ‘리얼스토리 눈’ 측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서정희를 직접 찾아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5월10일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한 사건과 관련한 CCTV 영상이 공개됐다.

당시 상황을 담은 엘리베이터 내부 CCTV 영상을 보면, 서세원은 바닥에 쓰러진 서정희의 한쪽 발을 잡고 끌며 엘리베이터 안에 탑승한다.

서정희는 당시 상황에 대해 “그날 언어 폭행을 심하게 가하다 내가 일어나려 하자 욕을 하면서 내 어깨를 쳐서 나를 (의자에) 앉혔다. 그리고 또 대화하다가 안에 있는 요가실로 날 끌고 갔다”고 말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정희는 CCTV가 없는 사각지대인 요가실 안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서정희는 “서세원이 내 위에 올라타서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 그게 얼마 동안이었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다”라며 “그러다가 또 끌려가게 됐다. 탁 잡히는 바람에 내가 바닥에 또 넘어지게 됐다. (서세원에게) 왼쪽 다리를 잡혀 엘리베이터까지 끌려 가게 된 거다. 19층에 올라갔을 때, 계속 끌려서 집으로 가는 사이에 경찰이 오게 된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서정희는 병원으로 이송돼 꼬리뼈 등 전신 타박상과 찰과상으로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

하지만 사건 이후 최근까지 서세원과 함께 지냈다는 서세원 누나는 다른 주장을 펼쳤다.

그는 “부부가 다 싸움하는 거지”라며 “(서)정희가 그런 말 하면 안 되는 거지. 때리지도 않았는데 때렸다고 하니까 너무 속상하고 평생 우리 동생이 손찌검 하는 사람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서세원의 최근 근황에 대해서는 “요새는 주로 여기저기, 서울하고 지방 다니면서 기도하러 다닌다”고 전했다.

그러나 서정희는 “남편과 저는 알지 않느냐. 다른 사람은 속여도 둘은 아는 거다. 거기서 신뢰가 끝난 거다”라고 했다.

‘리얼스토리 눈’ 방송이 나간 후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서세원의 ‘서정희 폭행’관련 검색어들이 상위권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사진=MBC ‘리얼스토리 눈’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채널A 종합뉴스]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