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추신수, 2일 만에 안타…팀은 3연패 수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추추트레인’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다시 안타 행진에 나섰다. 하지만 팀이 패하면서 그 빛은 바랬다.

추신수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브롱스 양키스타디움서 열린 뉴욕 양키스전에 1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장, 3타수 1안타 1볼넷을 1삼진을 기록했다. 2경기 만에 안타를 때려낸 추신수의 타율을 종전 2할3푼9리에서 2할 4푼으로 소폭 상승했다.

1회초 선두타자로 첫 타석에 등장한 추신수는 양키스 선발 브랜든 맥카시와 2구 승부 끝에 아쉽게 좌익수 플라이로 물러났다.

매일경제

사진=조미예 특파원


하지만 3회초 2사 1루 상황서 맞은 두 번째 타석에서 맥카시와 6구 승부끝에 중전 안타를 터트렸고, 1,3루 기회를 만들었다. 이어 터진 엘비스 앤드루스의 적시타로 3루 주자 루그네드 오도어가 홈을 밟았다.

5회초에는 2사 2루 상황서 풀카운트 끝에 볼넷을 골라 출루했으나 후속타 불발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팀이 2-3으로 뒤진 8회초에는 선두타자로 등장했으나 양키스 투수 델린 베탄시스와 4구 승부 끝에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텍사스는 이날 양키스에 2-4로 졌다. 3연패에 빠진 텍사스는 시즌 전적 40승 62패로 메이저리그 유일의 3할 승률을 기록 중이다.

[jcan123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